반응형

 

보고나서 미친듯이 실망한 스파이더맨3

 

기대하고 갔겄만, 이건 뭐 졸다가 만든것도 아니고;;;

 

시리즈 3번째 작품에 적도 3명에, 제작비도 3억달러가 들었다는데,

 

적이 너무 많아서 내용이 개판이었다. 그만큼 적마다 카리스마도 안 느껴지고 흐지부지

 

특히, 베넘, 상당히 기대했는데, 끝나기 몇분전에 억지스럽게 등장하고.....

 

샌드맨도 이건 뭐, 갑자기 해탈을 했나? 아님 쫀건가?

 

액션씬도 사실 좀 실망이었다. (재밌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, 여튼 이건 어디까지나

 

나의 생각~)

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경영난에 파닥거리든 소니가 비장의 카드라고 내놓은 스3. 까닥했다가는 위와 같은 심적상태가 되었을테지만, 다행히 살아난듯? ㅎㅎㅎ

 

 

아~ 다른 3번째 기대작들, 캐러비안의 해적과 슈렉은 안 이렇겠지

그래그래 안그럴꺼야 재밌을꺼야 분명분명 므흐흐흐

반응형

+ Recent posts